가이아모바일이 서비스 중인 탐험 경영 모바일 게임 ‘폴아웃 쉘터 Online’이 게임 출시 1주년을 맞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1일) 밝혔다.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선보이는 콘텐츠는 신규 영웅 ‘칸 메이커’와 이벤트 던전 ‘경세기담4 - 메이커 직면’, 그리고 로얄 격투장 시즌14와 길드 GvG 시즌3이다.

먼저, 신규 영웅 ‘칸 메이커(Khan Maykr)’는 미국의 이드 소프트웨어가 개발하고 베데스다 소프트웍스에서 유통하는 둠(DOOM) 시리즈의 최신작 ‘둠 이터널(DOOM Eternal)’에 등장하는 종족 ‘메이커(Maykr)’의 지도자다. 칸 메이커는 언뜻 보면 천사의 모습을 하고 있으나 실제로는 악마를 연상케 하는 생김새를 하고 있는데 실제 행동도 악마와 비슷하다. 칸 메이커는 불멸의 존재가 아님에도 불구, 다른 종족의 생명을 빼앗아 수명을 억지로 연장시키고 있다. 이러한 칸 메이커가 황무지에 강림, 이 곳의 생명들에 대한 욕망을 드러내고 있다.

칸 메이커 추가와 함께 ‘폴아웃 쉘터 Online’에는 신규 둠 시리즈의 이벤트 던전 ‘경세기담4 - 메이커 직면’도 업데이트 된다. 더불어 로얄 격투장 시즌14와 길드 GvG 시즌 3이 6월 2일(수)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게임 출시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게임 속 슈퍼두퍼마켓에서는 둠가이, 머라우더, 블레이드 등 지금까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정 기간 선보였던 영웅들을 다시금 선보이며, 1주년 기념 선샤인 형제와 비치 레이디 시리즈 영웅 의상이 오픈된다.

6월 1일에 게임에 로그인 할 경우 1주년 케익 나누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6월 1일~7일에는 복주머니 이벤트가 열린다.  6월 1일~15일에는 일반 혹은 고급 난이도 던전을 통과하거나 로그인, 매일 도전 과제 클리어 등을 통해 1주년 기념 초콜릿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를 통해 1주년 기념 스킨 및 기타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폴아웃 쉘터 Online'의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