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며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퍼펙트월드 게임즈의 다중역할수행게임(MMORPG) 완미세계가 오는 6월 6일 국가대항전 신의 전투 시즌1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6월 6일 현충일에 진행되는 신의 전투는 <완미세계> 모바일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국가대항전으로 앞서 천하대전에서 뛰어난 성적을 거둔 어벤져스, A, Kissday, 뽀시래기, 1섭 등 총 64개의 부대가 대한민국의 국가대표로 참여하게 된다.

이번 국가대항전은 신의 전투 전용서버에서 진행되며, 전용 비행체 화염 광룡과 특수 칭호는 물론 빛나는 별 계열의 신의 전투 전용 장신구 또한 순위에 따라 보상으로 지급된다. 

완미세계 운영팀은 ‘신의 전투는 한국서버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서버와 진행되는 국가대항전으로 대한민국 유저들의 실력을 해외 유저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라 생각한다. 운영팀 또한 한국을 대표하는 부대들을 응원하고 있으며, 좋은 성적을 거둬 푸짐한 보상들을 한국유저들이 받아갔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밝혔다. <완미세계> 모바일의 신의 전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카페 (https://cafe.naver.com/wmsj/)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