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키티 1차 콜라보, 귀엽고 힐링적인 콘텐츠로 호평... 2천만DL 돌파
헬로키티 남친 다니엘의 선물과 장식품으로 고양이 기지 '데코레이션'

스페셜게임즈테크놀러지(Special Gamez Technology)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인기 3매치 퍼즐게임 ‘캣츠홈’에서 25일부터 2주간 '헬로키티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2탄'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캣츠홈'은 고양이를 주인공 삼아 3매치 퍼즐게임을 통해 집을 꾸미는 힐링 퍼즐 모바일 게임이다. 회사는 지난 3월 말 ‘캣츠홈’에서 유명 IP '헬로키티'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실시, 귀엽고 힐링적인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덕분에 현재 전세계에서 총 2천만 건의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회사는 사용자들에게 지난 이벤트의 즐거움과 행복함을 이어가고자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이번에는 헬로키티 테마인 ‘고양이 기지’가 업데이트된다. 여기에는 헬로키티 뿐만 아니라 다니엘이라는 헬로키티의 남자친구도 함께 등장한다. 사용자들은 미션을 진행하면서 다니엘이 주는 선물과 헬로키티 테마인 장식품을 획득할 수 있고 이 장식품들로 고양이 기지를 새롭게 꾸밀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미션 '위시 리스트'를 모두 클리어하면 헬로키티 한정 코스튬을 무료로 얻을 수 있으며, '헬로키티 스페셜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기념 사진인 ‘로맨틱한 피크닉’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게임 접속만으로도 헬로키티의 리본, 프로필프레임 등 헬로키티 한정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캣츠홈' 양대 마켓에서 직접 다운로드 받아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