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신규 에피소드 ‘울부짖는 광명’ 추가, 기존 스테이지 모두 완료 후 누구나 플레이 가능
오는 5월 14일까지 한정 헤드헌팅 진행, 신규 오퍼레이터 대거 획득 기회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감사 축제 헤드 헌팅 10회 허가증 선물

요스타(YOSTAR)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하이퍼그리프(Hypergryph)가 개발한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에피소드 8장 ‘울부짖는 광명’이 개방되어 메인 에피소드 7-20을 클리어한 유저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오퍼레이터(캐릭터) 6★ 로즈몬티스, 6성★ 머드락, 5★ 위스퍼레인, 4★ 재키 등이 등장했으며, 오는 5월 14일까지 개최되는 한정 헤드헌팅 ‘날 잊지 말아요’를 통해 해당 신규 오퍼레이터를 포함해 다양한 오퍼레이터를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중 최초 접속 시 한정 헤드헌팅 ‘날 잊지 말아요’를 진행할 수 있는 ‘감사 축제 헤드헌팅 10회 허가증’ 1장이 지급되며, 매일 해당 헤드헌팅을 1회 무료 진행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같은 기간 동안 10일 누적 출석 체크 시 이벤트 가구, 에단의 신상 컬렉션, 순오리지늄, 긴급 이성 회복제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오는 5월 14일까지 랜덤하게 합성옥을 획득할 수 있는 ‘감사 축제 선물 상자’를 매일 선물하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

이 밖에 고급스러운 느낌이 특징인 EPOQUE 시리즈의 신상 컬렉션 ‘W-황홀’, ‘텍사스–의지’, ‘도베르만-레프테넌트’와 아기자기한 느낌의 신규 테마 가구 ‘노란 빛깔 놀이방’, 기간 한정 판매 감사 패키지 3종을 구매 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시스템 ‘프로모션’의 업데이트를 통해 주인공 격인 오퍼레이터 ‘아미야’의 클래스 체인지가 가능해져 캐스터가 아닌 가드로 전장에서 활약하는 ‘아미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메인 에피소드 8장을 모두 완료하면 즐길 수 있는 4종의 ‘익스트림 모드’도 오는 5월 7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명일방주>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