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애니메이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기반 신작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 속 실시간 PvP 대전 핵심
풍성한 이용자 혜택 담은 사전예약 이벤트 개시

BLUETAKU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는 2000년대 일본 대표 애니메이션으로 손꼽히는 호리코시 코헤이 작가의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총 인구의 80%가 개성이라는 초능력을 가진 허구의 세계에서 히어로를 꿈꾸는 소년이 빌런에 맞서 싸우는 원작의 스토리를 자유도 높은 오픈월드에 담아냈고, 카툰 렌더링 풍의 3D 그래픽과 수준 높은 인터랙티브 플레이가 더해져 감성까지 완벽하게 재현했다.

또한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 No.1 히어로 ‘올마이트’ 등 다양한 개성을 지닌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이용자들에게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선사한다. 각각의 캐릭터들은 화려한 연출이 돋보이는 스킬과 강렬한 타격감을 살린 액션을 펼치며, 자신만의 전략을 담은 덱 구성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짜릿한 실시간 PvP 매치를 즐길 수 있다.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의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한 사전예약도 차후 오픈될 예정이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며, 목표 사전예약자 수를 돌파할 때마다 추가 보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히어로 퀴즈’는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1 울트라 5G,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등을 지급하며, 공식 카페에서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물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BLUETAKU 관계자는 “인기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최강 히어로’를 마침내 선보이게 돼 기쁘다”라며 “정식 출시까지 원작 팬과 게임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만한 완성도를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전예약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eroaca.bluetaku.co.kr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