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형 육성 어드벤처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 (중국명 소삼생활) 2분기 국내 출시 확정
텐센트를 통해 중국에서 첫 공개, 출시 첫날 앱스토어 등 인기 1위 등극 눈길

코로나로 지친 마음을 달래 줄 감성 모바일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가 오는 6월 한국에 도착한다.

㈜게임펍은 신작 모바일 게임 ‘마이리틀포레스트’의 국내 출시를 확정하고,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한다고 금일(27일) 밝혔다.

‘마이리틀포레스트’는 평화로운 숲속 마을의 생활을 배경으로 농작물 재배, 요리, 수집, 사냥, 가구 제작 및 배치 등 다양한 일상을 보낼 수 있는 힐링 어드벤처 게임으로 지난 3월 텐센트를 통해 중국에서 첫 선을 보였으며, 사전예약 600만을 돌파하며 출시 첫날 앱스토어 등에서 인기 1위를 차지해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3D 카툰 렌더링 기법으로 제작된 ‘마이리틀포레스트’는 애니메이션 감성 특유의 따뜻한 색감을 수준 높게 표현하였으며, 동화 풍 캐릭터와 날씨에 따른 배경의 미묘한 변화, 각양 각색의 컨셉을 지닌 마을들의 따뜻한 분위기는 감성 충만한 힐링의 시간을 선사한다.

게임펍 관계자는 "숲속 생활의 여유를 만끽하며 유저들과 소통하고, 자연 그대로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코로나로 외출하기도 힘든 요즘 많은 분들에게 힐링이 될 수 있는 게임이 되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마이리틀포레스트’ 오늘 6월 말 출시를 목표로 현재 막바지 작업이 한창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malif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