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맵과 장비 등 다양한 즐길거리 업데이트 진행
데칸 종족은 메커니즘, 스킬 등 변화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가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 ‘로한M’이 데칸 종족 전면 리뉴얼, 신성장비 도입 및 신규 필드 등 봄을 맞이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로한M의 대표 변신 종족인 데칸은 체력이 오를 때마다 공격능력이 같이 강해지는 특징으로 인해 공격과 방어 두 마리 토끼를 쉽게 잡을 수 있어 초보 유저들 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종족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킬이나 패시브 등 기본 성능이 더욱 강력해 졌으며, 기존의 단조로웠던 전투 방식이 돌진, 광역 넉백효과 등 로한에 없었던 새로운 매커니즘을 가진 스킬 추가로 인해 더욱 다이나믹한 전투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와 함께 로한M은 고레벨이 즐길 수 있는 신규 맵 샤일로를 업데이트했다. 샤일로는 아르피아 대륙에 있으며, PVP도 가능하다. 특히 샤일로는 다양한 워프 포인트, 비밀통로, 미니맵에 보이지 않는 숨겨진 공간 등이 있어 사용자들은 숨겨진 장소를 찾아 몬스터를 사냥하는 재미도 곁들일 수 있게 했다. 또한 로한M은 신규 맵에서 사냥과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게 탈리스만, 휘장, 아뮬렛 등 새로운 신성 장비도 업데이트했다. 게임을 통해 신성 장비를 획득한 유저들은 신성 장비에서도 업적 및 타이틀을 추가할 수도 있게 기능도 개선했다.

로한M은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를 기념해 로한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접속보상이나 이벤트 퀘스트를 통해 초월 25레벨까지의 경험치와 신화등급 15강화 무기와 방어구 일체를 제공하며, 그 외 전설악세서리 풀세트, 전설 코스튬과 문장, 룬 점핑등 신규 복귀 이용자가 정착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용의 무덤을 비롯한 인기 사냥터에서 PVP가 불가능한 평화의 주간 선정 등 이색 이벤트도 선보인다. 

플레이위드 윤태성 팀장은 “이번 봄맞이 업데이트는 오랫동안 많은 분들이 기다려온 데칸 리뉴얼과 더불어 신규맵과 장비등 콘텐츠가 제공되며 새롭게 로한M을 시작하시는 분들께 부족함이 없도록 최고의 지원을 해드릴 예정이니 많은 참여와 기대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봄맞이 콘텐츠와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로한M의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rohan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