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나라로 떠난다'는 메시지 유머러스하게 담아 '눈길'
오는 6월 출시예정...현재 사전등록 진행중
사전등록하면 이마젠 '우왕', ‘우다닥 모자’, 이모티콘 증정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출시 예정인 초대형 감성 모험 RPG <제2의 나라 : Cross Worlds>(이하, 제2의나라/개발사 넷마블네오)의 TV 광고(https://www.youtube.com/watch?v=o7niXYZNLoU) 를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광고 영상은 '<제2의나라>로 떠난다'는 콘셉트로, 공항 데스크에서 <제2의 나라> 티켓을 요청하는 승객들 때문에 당황해하는 항공사 직원의 모습을 유머러스하게 담았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로의 여행'이라는 다양한 광고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간다는 전략이다.

TV 광고외에도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캐릭터들이 평화롭게 쉬고 있는 모습을 담은 초대형 옥외광고를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와 현대백화점 H-wall에 설치해 이목을 끌고 있다.

6월 출시하는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력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를 모바일 RPG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해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특히, 이 게임은 2016년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변화를 이끈 '리니지2 레볼루션' 핵심 개발진들의 작품으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환상적인 스토리와 지브리의 철학이 담긴 세계관이 모바일 게임으로 펼쳐진다.

현재 <제2의 나라> 는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참여자 모두에게 이마젠 '우왕',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골드 5만’을 선물하고, 친구 초대미션을 달성하면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우다닥 모자', ‘코스튬 뽑기권(10장)’을 증정하고 있다.

게임과 사전등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사이트(https://2worlds.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