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이 새로운 길 개척하며 꿈의 무대에 다가가는 이야기 전개
새로운 5성 카드 추가 및 카드 능력 ‘확률UP 이벤트’ 실시
‘7일 출석 이벤트’ 및 ‘핫타임 이벤트’ 등 통해 풍성한 혜택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BTS STORY’ 챕터17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챕터에서는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로 세계를 뒤흔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자신들만의 길을 개척하며 꿈의 무대에 한 발짝 더 다가가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5성 카드를 추가하고, 카드 능력 등장 확률이 증가하는 ‘확률UP 이벤트’를 ‘감성 & 열정’, ‘체력 & 지혜’ 순으로 연달아 진행한다.

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와 골드 획득량, 계정 경험치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 4시간에 한 번 무료로 날개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BTS 월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btsw.netmarble.com)와 트위터(https://twitter.com/BTSW_official), 유튜브(http://www.youtube.com/c/BTSW_official),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ts.world.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