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R2M'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 대규모 이벤트 시작
대량의 변신, 서번트 뽑기권과 고급 소모품 획득의 기회
웹젠, 공정한 게임 이용위한 임직원 게임 이용 정책 알려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모바일 MMORPG 'R2M'의 대규모 공성전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3월 28일(일)부터 4월 18일(일)까지 '공성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진행된다.

웹젠은 지역에 상관없이 공성전을 통해 성을 점령한 길드의 길드원에게 '상급 변신 뽑기권[11회]'와 '상급 서번트 뽑기권[11회]'를 지급한다. 총 4주의 기간동안 연속으로 성을 점령할 경우, 연속 점령 횟수에 따라 '상급 변신 뽑기권[11회]'가 추가로 지급한다. 여기에 지역에 상관없이 스팟을 점령한 길드에게도 '상급 변신 뽑기권[11회]'를 지급하지만, 스팟 쟁탈전은 연속 점령 보상에서 제외된다.

3월 25일(목) 정기점검 이후부터 4월 8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푸리에&바이런 성 정찰 미션 이벤트'도 열린다. 총 6개의 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각 미션을 완료할 때 마다 일반 변신 뽑기권, 서번트 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6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한 경우 상급 '매터리얼 상자[이벤트]' 3개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서프라이즈 출석 체크 이벤트'도 시작했다. 3월 25일(목) 정기점검 이후 4월 8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일자 별로 상급 변신 뽑기권[11회] 1개, 상급 서번트 뽑기권[11회] 1개, 상급 매터리얼 상자[이벤트] 1개 외 다양한 아이템을 출석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3월 25일(목) 정기점검 이후부터 3월 31일(수)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18시에 푸시를 통해 희귀 변신, 서번트 획득재료, 상급 매터리얼 상자, 시간의 모래 등 각종 소모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푸시 강화 이벤트'가 진행하고, 4월 1일(목) 정기점검 전까지 이벤트 기간 내에 메테오스의 탑 7시간, 필드 던전 15시간 이상 플레이 한 용사님께 '상급 변신 뽑기권[11회]' 2개를 지급하는 '던전 돌고 변신 얻기! 이벤트'를 통해 'R2M' 회원들의 게임 이용을 독려한다.

한편, 웹젠은 임직원 게임 이용 정책을 알리며, 자사의 공정하고 투명한 게임 운영을 강조했다.

GM을 포함한 'R2M'을 담당하는 웹젠의 임직원들은 회사에서 발급하는 '제한 계정'을 이용한다. '제한 계정'은 특정 서버에서만 이용이 가능하며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해 관리된다.

또한 'R2M' 회원들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길드가입, 채팅활동, 무분별한 PK, 거래소 이용과 공성, 스팟전 참여 등의 이용을 제한하고, 회사에서만 접속할 수 있는 별도의 서버를 통해 버크 체크와 콘텐츠 내용 등 게임 서비스에 필요한 확인 작업을 진행해 공정한 게임 이용에 적극 참여한다.

웹젠의 모바일게임 ‘R2M’과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s://r2m.webzen.co.kr/mai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