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섯 개의 진영과 200명 이상의 영웅 등장, 전략적인 영웅 조합이 승패의 관건
‘로우폴리’ 기법을 통한 레고 풍 일러스트, 영웅들의 특색 살리며 그래픽 차별화
4월 5일까지 사전예약 진행, 50만 명 달성 시 골드 열쇠, 5성 영웅 조각 등 선물

SevenPirates(세븐파이러츠, 대표 섭담)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3D 방치형 모바일 RPG ‘논스톱게임’의 사전예약을 구글 플레이에서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논스톱게임’은 인류가 만든 인공 지능에 의해 순수 인류는 멸종하고, 오직 고도로 기계화된 로봇과 유전자 개조 인류, 생물만이 살아남은 세기말 세상을 사이버 펑크 감성으로 그려냈다.

특히 메카, 바이오, 게놈, 에이리언, 미스틱 등 총 다섯 개의 진영과 일본 무사 무사시, 사이버 전사 블레이크 등 200명 이상의 가지각색 영웅이 등장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공한다.

또한 각 영웅마다 다양한 특성과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독창적인 나만의 조합을 구성, 다양한 전략 전투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모두가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다각형 모델링 ‘로우폴리’ 기법으로 영웅들과 오브젝트를 그려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아울러 결투장, 신비한 동굴, 심판의 진열, 마천루, 환수 신상 등 다채로운 PVP 및 PVE 콘텐츠는 물론, 강력한 몬스터를 격파하고 풍성한 장비와 보물을 얻는 드넓은 맵 탐험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중무장했다.

이와 함께 방치형 게임이라는 특징을 살려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자동 사냥 시스템을 구현해 편리함을 극대화시켰다.

이번 사전예약은 금일부터 오는 4월 5일까지 구글 플레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50만 명 돌파 시 골드 열쇠 20개, 5성 영웅 조각 50개, 캐시 100K, 영웅 EXP 100K, 영웅 진화석 1천 개, 스마트 칩 1천 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 밖에 공식 카페에서는 픽셀로 구현된 영웅들의 모습과 강력한 전투가 담긴 30초 분량의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RPG ‘논스톱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글 플레이 사전등록: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sevenpirates.idl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