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수)부터 4월 7일(수)까지 단 7일간 주어지는 무료 플레이 혜택!
새로운 시즌과 함께 역대급 혜택 담긴 출석 보상 이벤트 진행
PC방 이용자 위한 추가 출석 보상 마련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오는 31일부터 7일간 무료 플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되는 31일(수)부터 4월 7일(수) 정기점검까지 단 7일단 주어지는 혜택으로, ‘엘리온’을 경험해보고 싶은 성인 이용자라면 누구나 이용권 구매 없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29일(월)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게임에 출석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도 열린다. 이번 출석 보상은 ‘시즌 변경 주화’부터 ‘마나 경험치’, ‘의상 및 소환수 선택 상자’ 등 역대급 혜택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PC방에서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추가로 ‘희미한 루미너스 상자’, ‘탈 것 선택 상자’, ‘윙슈트 선택 상자’ 등 매일 달라지는 보상을 제공한다.

31일부터 시작되는 PC MMORPG ‘엘리온’의 7일간 무료 혜택 및 역대급 출석 보상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엘리온’ 공식 홈페이지: https://elyon.kakaogames.com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