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 카오스의 귀걸이, 헬리온의 팔찌 등 선물
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진행 시 인게임 아이템 추가 보상 지급
사전예약 소식 공유 이벤트 실시, 추첨 통해 풍성한 경품 제공

㈜썸에이지(코스닥 208640, 박홍서 대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MMORPG ‘데카론M’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데카론M’은 드래곤과 인간이 좋은 관계를 유지하다 선과 중도의 집단으로 대립하게 되는 다크 판타지 세계관의 PC MMORPG ‘데카론’을 계승한 모바일 게임이다.

특히 원작에 등장하는 아주르 나이트, 세그날레, 세지타 헌터, 인카르 매지션 등 인기 캐릭터는 물론 아이템, 몬스터, 지역 이름을 그대로 사용해 향수를 불러일으킨다.

이번 사전예약은 공식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 등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 카오스의 귀걸이, 헬리온의 팔찌 등 인게임 아이템이 담긴 보상 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스토어 사전예약을 완료하거나 공식 카페 가입, 공식 디스코드 채널 가입 시 각각 5만딜을 추가로 지급해 최대 15만딜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사전예약 소식을 개인 SNS에 공유한 후 URL을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 S21 Ultra 5G 256GB, 갤럭시 버즈 프로 팬텀 바이올렛,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썸에이지 정재목 이사는 “현재 서비스에 필요한 개발은 모두 마무리된 상태며, 양질의 서비스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라고 밝히고, 데카론M 최진혁 PD는 “길드원과 함께 즐기는 ‘필드 보스’와 ‘특수 던전’, 한순간도 방심할 수 없는 PVP 시스템과 필드 PK 등을 통해 치열하고 짜릿한 전투를 만끽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데카론M’ 사전예약에 대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썸에이지는 사전예약을 기념해 공식 브랜드 페이지에 트레일러 영상의 티저를 공개했으며, 사전예약편 TVCF 방영을 시작했다.

‘데카론M’ 사전예약 페이지: https://dekaronm.thumbage.co.kr?utm_source=thumb&utm_medium=press&utm_campaign=all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