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본전자 주식회사(대표 배보성)와 자회사 하루엔터테인먼트에서 공동 퍼블리싱 하는 TOTAL ARPG <써클 Re: 홍월침식>이 사전예약 모집자 100만명 달성 기념으로 게임 코스프레를 공개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현재 <써클 Re:>는 사전예약 모집을 통해 100만명 돌파 기념으로 빛베리, 퀸다미, 수련수련의 유명 인플루언서 게임 코스프레 맛보기 이미지를 공개하며 유저들의 기대감이 한층 높아진 상황이다. 이는 게임 일러스트에서 미소녀, 미소년 2차원 그래픽 이미지에 호응도가 높다는 반증이며, 지난 PV(프로모션 비디오)영상 공개에서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일명 ‘덕후’ 팬덤 층이 대거 몰리며 이에 대한 프로모션으로 게임 코스프레를 준비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번 써클 Re: 게임 코스프레는 유명 인플루언서가 대거 참여 했으며, 3월 30일(화) 그랜드 오픈과 동시에빛베리, 퀸다미, 수련수련 3명의 코스프레 풀버전 공개와 더블어 송주아, 나리땽, 이유란 등 추가 코스프레 이미지를 대거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이번 코스프레에서 써클 Re: 의 대표 캐릭터인  어거스틴, 아이샤 등이 게임 속 등장인물에서 현실 세계로 나와 살아 움직이는 모습을 표현하려고 많은 준비를 했다고 밝히며 관심을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써클 Re:> 는 사전예약 브랜드 사이트(http://qredmoon.com)를 통해 출시 전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정식 출시는 3월 30일(화)로 확정하고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8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