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5, ‘R2’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에서 ‘통합 길드전’ 및 ‘길드 토너먼트’ 진행
이벤트 기간 동안 ‘통합 길드전’ 우승팀에 2배 상향된 명예 포인트 지급
‘길드 토너먼트 경기’ 결과에 따라 ‘개인 보상’, ‘길드 보상’, ‘서버 보상’ 아이템 지급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길드 토너먼트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웹젠은 오는 3월 25일(목)부터 3월 28일(일)까지 리부트 서버를 제외한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통합 길드전’의 명예 포인트를 2배 상향하고, ‘길드 토너먼트 보상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통합 길드전’은 공격에 나선 길드가 제한시간 15분 이내로 수비 진영의 성물을 파괴하면 승리하는 방식이다. 만약 공격 길드가 15분 내로 성물을 파괴하지 못하면 공격과 수비의 자리가 교체되고, 총 2회에 걸쳐 경기를 진행한 후 승패가 정해진다.

웹젠은 길드원 6명이 경기에 참여할 수 있는 ‘일기토’와 ‘통합 길드전’을 운영하고, 각 대결에서 승리한 길드에게 2배 상향된 ‘명예 포인트’를 지급한다. 한 번에 성물을 파괴할 경우 최대 32포인트까지 획득할 수 있다.

‘통합 길드전’에서 승리한 상위 10개 길드를 선정해 ‘길드 토너먼트’도 개최한다.

웹젠은 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한 팀에게 개인 보상으로 ‘정복의 드라코(30일)’를 지급하고, 특별 보상으로 ‘토너먼트 상급 상자 3개’, ‘미확인 영혼의 돌 50개’, ‘황금 파피루스 상자 10개’를 선물한다.

특별 보상은 오는 3월 25일(목) 오전 7시까지 길드에 가입한 길드원에 한해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토너먼트 결과에 따라 길드 보상으로 ‘초호화 길드 하우스’도 증정한다. 서버 보상으로는 각종 버프와 ‘메테오스의 탑’ 획득 확률 상향 및 경험치 상승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웹젠 ‘R2’의 ‘통합 길드전’ 및 ‘길드 토너먼트 보상 상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2.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