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게임 및 PC 온라인게임 6종에서 봄맞이 이벤트 운영 활발
R2M, ‘새봄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 뮤 오리진, ‘스페셜 이벤트’로 풍성한 아이템 선물
웹젠 게임포털 및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게임별 봄 이벤트 안내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따뜻한 봄을 맞아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웹젠은 모바일게임 3종(‘R2M’, ‘뮤 오리진’, ‘뮤 온라인H5’)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R2’, ‘샷온라인’)에서 봄을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R2M'은 4월 1일까지 '새봄맞이 출석 체크 이벤트'를 열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무료 경험치 복구 주문서 1개’와 ‘고급 매터리얼 확정 상자 1개’ 등을 선물한다. 또한,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변신 강화 매터리얼 상자 1개'와 '일반 매터리얼 상자 3개' 등을,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고급 매터리얼 교환 상자 2개'를 주는 '매터리얼 이벤트'를 운영한다.

'뮤 오리진'도 봄을 맞아 혜택을 준비했다. 3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수호보석', '별의 여명', '루나플레임' 등을 지급하고, 누적해서 접속할 때는 최대 '붉은 상형 발자국 1개'와 '랜덤 발자국 상자 1개' 등으로 구성된 보상을 증정한다. 특정 아이템을 수집해 여러 보상과 교환하는 '수집 이벤트'도 실시한다.

자동성장형 MMORPG '뮤 온라인H5'은 오는 3월 25일부터 '환생재료 2배 이벤트'와 '성혼 합성 이벤트'를 시작한다. 특정 필드에서 사냥하면 하루에 최대로 획득 가능한 환생 재료의 2배를 얻을 수 있고, 환생 재료의 합성 횟수에 따라 다양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또, 3월 28일까지는 날개를 장착한 캐릭터의 인게임 화면을 갈무리해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클래스별 '쿤둔의 상자'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도 봄맞이 이벤트가 한창이다. 4월 1일까지 ‘럭키박스’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30일간 총 20회에 걸쳐 '행운의 부적'과 '[귀속] 빛의 축복(상급) 10개' 등의 출석 보상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이벤트’와 매일 특정 시간에 몬스터 사냥 경험치가 30% 상승하는 '경험치 이벤트'를 준비했다.

'R2(Reign of Revolution)'는 3월 25일까지 전체 리부트 서버에서 '아레나 콘텐츠'와 '데인케 성' 공성 등의 이벤트를 운영한다. 특히 아레나 경기장에서는 수성전과 격전, 보스전 등 다양한 모드의 경쟁을 지원하며, 경기 결과에 따라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아레나에서 1위부터 10위에 오른 이용자에게 '아레나 드라코 반지'와 ‘아레나 상자’를 차등 지급한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는 '3월의 스페셜 매치' 이벤트가 3월 30일까지 열린다.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되는 경기에 참여해 ‘전설/플래티넘/골드 등급’을 달성할 경우 각각 현재 레벨의 10%, 7%, 2% 경험치와 여러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웹젠이 봄을 맞아 준비한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TAG •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