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버디크러시’, 캐릭터의 4인 4색 매력 돋보이는 OST 애니메이션 버전 공개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청량한 음색과 함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 펼쳐져
판타지한 코스튬, 장비 및 화려한 이펙트로 ‘버디크러시’만의 매력 선보여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의 OST 애니메이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OST 영상에서는 인기 걸그룹 여자친구 ‘은하’의 청량한 목소리와 함께 애니메이션 풍으로 그려진 매력적인 캐릭터 4인의 모습을 담아냈다.

먼저 네 명의 주인공이 마법학교 교정을 거니는 장면을 시작으로, 초록빛 필드에서의 박진감 넘치는 경기 장면이 펼치는 등 판타지 요소가 가미된 독특한 의상과 골프 장비들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티박스에서 시원하게 샷을 날리는 장면에서는 홀인원을 외치는 OST 노랫말과 함께 다채로운 판타지 효과가 더해져 게임을 접해보지 못한 유저들도 판타지 골프게임의 매력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게임 내 캐릭터 육성을 돕는 귀여운 캐디 ‘플로’의 모습도 등장하며, 네 명의 주인공이 운동을 마친 뒤 한자리에 모여 있는 화기애애한 장면 등 영상 전반에 걸쳐 한 편의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실시간 매치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로 전 세계 유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OST 애니메이션 버전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irdiecrush) 또는 유튜브 채널(https://youtu.be/y9lFM3nhmv8)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