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신규 몬스터 2종 태생 5성 ‘음양사’ㆍ태생 4성 ‘요괴무사’ 업데이트
포인트 쌓아 ‘요괴무사’ 획득하고 몬스터 성장시키는 업데이트 기념 미션 이벤트도 실시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신규 몬스터를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신규 몬스터는 ‘음양사’ ‘요괴무사’ 등 2종으로, 두 몬스터 모두 매력적인 외형과 강력한 스킬을 갖추고 있다. 음과 양의 기운으로 특별한 힘을 사용하는 ‘음양사’는 물ㆍ불ㆍ바람ㆍ빛ㆍ어둠 등 전 속성 모두 태생 5성 몬스터로 등장하며, 날카로운 칼날을 사용하는 ‘요괴무사’는 태생 5성인 어둠 속성 외에 전 속성이 태생 4성 몬스터로 소환된다.

앞서 티저 영상과 일러스트로 모습을 드러낸 두 몬스터는 공개 당시 신비롭고 강력한 아우라가 강조된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의 기대를 모았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와 함께 공개된 영상(https://youtu.be/LPLK7KeTQZU)에는 신규 몬스터의 화려하고 역동적인 스킬 모션도 담겨 눈길을 끌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보다 많은 유저들이 신규 몬스터를 활용해 ‘서머너즈 워’를 즐길 수 있도록 태생 4성 ‘요괴무사’를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태생 3ㆍ4성 몬스터나 이번 신규 몬스터를 소환해 포인트를 쌓고 일정치를 달성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누적 100 포인트를 달성하면 물ㆍ불ㆍ바람 속성의 요괴무사 중 하나를 소환할 수 있다. 소환한 신규 몬스터와 함께 전투에 참가하고 해당 몬스터를 성장시키면, 추가 아이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서머너즈 워’에서는 업데이트와 더불어 길드원들이 함께 즐기는 실시간 길드 점령전 시즌4도 시작된다. 오는 3월 8일부터 5월말까지 진행되며, 시즌 종료 후 최종 우승 길드를 가리는 점령전 토너먼트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smonwa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