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버디크러시’, 고양이가 등장하는 귀여운 이벤트 모드 오픈
미션 완료 시, ‘전설 장비 상자’, ‘한정판 의상 상자’ 등 풍성한 선물 제공
고양이 모양의 필드와 조형물, 기믹 등 판타지한 분위기 가득 녹여내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판타지 골프게임 ‘버디크러시’에서 새로운 이벤트 모드를 선보인다고 2일 전했다.

이벤트 모드는 특정 콘셉트로 구성된 스테이지를 클리어해 나가는 모드로, 시즌별로 콘셉트와 스테이지 구성이 주기적으로 변경돼 유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 모드는 ‘고양이의 보은’이라는 콘셉트로 준비되었으며, 체스를 소재로 구성되었던 지난 이벤트, ‘킹스 갬빗’에 이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고양이를 형상화한 필드 무늬와 조형물, 기믹 등 게임 곳곳에 숨겨진 다양한 재미 요소를 통해 판타지한 분위기의 골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총 6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통조림’ 재화를 활용해 ‘최대 전설 장비 상자’와 3월 기간 한정 의상인 ‘마칭 밴드 의상 상자’ 등 풍성한 아이템을 선물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버디크러시는 컴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캐주얼 판타지 골프게임으로, 간편한 조작만으로도 생동감 넘치는 스포츠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매력적인 캐릭터와 다채로운 콘텐츠로 국내를 비롯해 글로벌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이벤트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버디크러시’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irdiecrush)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