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 게임즈 무협 MMORPG ‘쾌남본좌’, 배우 임원희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사전예약 시작
정식 출시를 앞두고 배우 임원희의 유쾌함을 앞세워 사전예약 돌입…다양한 콘셉트의 홍보영상 눈길
빠른 성장과 변신으로 시원한 몰이사냥을 끊임없이 즐길 수 있어

R2게임즈(대표 로찬)는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무협 MMORPG ‘쾌남본좌’가 배우 임원희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23일 밝혔다.

홍보모델로서 다양한 방식으로 게임을 알릴 예정인 임원희는 국내에서 다양한 영화 및 드라마, 예능에서 활약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로 최근에는 예능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에게 재미를 주고 있는 배우이다. ‘쾌남본좌’는 이용자와 소통하기 위한 방법으로 유쾌한 타이틀명과 최근의 뉴트로 유행에 꼭 어울리는 배우 임원희를 홍보모델로 내세웠다.

배우 임원희가 선택한 무협 MMORPG ‘쾌남본좌’는 빠른 성장과 변신을 통해 시원한 몰이사냥과 액션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레벨업과 장비 승급, 잠재력 강화 등을 통해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으며, 손쉬운 조작과 컨트롤로 사냥과 액션을 즐기면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쾌남본좌’의 재미를 더하는 변신 시스템이 존재한다. 이용자는 쿨타임을 계산하여 적절한 타이밍에 캐릭터의 변신을 사용할 수 있고 변신 후에 더욱 화려해지는 스킬과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이처럼 캐릭터 성장과 일반적인 사냥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있어 끊임없이 게임에 몰입해 즐길 수 있다.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는 ‘쾌남본좌’는 사전예약자 전원에게 금화 100만과 귀속원보 200개, 중급 지존단 3개, 탈것 감지호로 구성된 필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고, 홍보모델 ‘임원희’ 광고영상을 시청한 후, 공유하는 이용자 총 100명에게 문화상품권 2만원을 선물한다.

특히,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쾌남본좌 ‘임원희’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유쾌한 콘셉트의 홍보 영상과 게임에 대한 정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R2게임즈 관계자는 “무협 MMORPG 쾌남본좌가 배우 임원희를 홍보모델로 발탁하고 사전예약을 시작했다”라며, “사전예약에 참여해서 혜택을 꼭 받아보시길 바라며, 게임성으로 인정받으면서도 이용자 여러분과 즐겁게 소통하는 게임이 되기 위해 많은 것을 준비하고 있으니 앞으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전예약 페이지: https://quenam2021.co.kr/

배우 임원희 영상: https://youtu.be/JcURNDaP-ZE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