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시작 하루만에 선착순 마감되어 추가 서버 긴급 증설
오는 25일 공개되는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사전예약 진행 중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신규 서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선착순 조기 마감되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조기 마감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오는 25일에 오픈되는 신규 서버 ‘모니카’와 ‘샤르덴’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이다.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업데이트와 함께 오픈되는 관계로 많은 관심을 받으며 ‘모니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시작 하루만에 선착순 마감되어, 신규 서버 ‘샤르덴’을 긴급 추가한 바 있다.

또한,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의 사전예약이 진행 중이다.

오는 25일에 공개되는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는 신규 클래스 ‘팔라딘’, 7번째 신대륙 ‘크로노스’, 서버 간 대규모 전투가 펼쳐지는 크로스 월드 ‘점령전’ 등으로 구성된 대규모 업데이트이며, 사전예약 참가자 모두에게 특별히 준비한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특히, 신규 클래스 ‘팔라딘’은 순간적인 공격력이 특징인 중/근거리 공격형 탱커로서 물리와 마법을 모두 사용하는 새로운 공격 타입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신대륙 ‘크로노스’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서버 간 전투 ‘점령전’은 각 서버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전략 전투가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오스 레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