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아이템으로 구성된 ‘GT쿠폰’ 일괄 지급
2월 11일 깜짝 이벤트 추가 공개 예정

㈜넥슨(대표 이정헌)은 스튜디오비사이드(대표 류금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Counterside)’에 1주년을 맞이해 이용자 감사 쿠폰 ‘GT쿠폰’을 일괄 지급한다고 10일 밝혔다.

‘GT쿠폰’은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의 이름에서 따온 쿠폰으로,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이후 DAU(Daily Active Users)가 4배 이상 증가하고 매출 순위가 100% 이상 상승하는 등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제작됐다.

게임 내 쿠폰 입력란에 ‘GTCOUPON’을 기입하면 게임 서비스 역대 가장 큰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대적자의 핸즈’, ‘대적자의 케이스’ 등 최고 장비 아이템으로만 구성된 ‘대적자 장비세트’, ‘카운터 사원 추천서[SSR]’, 인게임 재화 ‘쿼츠 1000개’를 얻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지난 5일 1주년 업데이트 사전 등록자 대상으로 인게임 재화 ‘쿼츠 1000개’를 제공하고, 8일 카카오톡 공식 채널 이용자들에게 추가로 ‘쿼츠 5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공개했다. 2월 11일에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깜짝 이벤트를 공개할 예정이다.

스튜디오비사이드 류금태 대표는 “1주년 업데이트 이후 유저분들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특별 쿠폰을 지급하게 되었다”며 “지금에 만족하지 않고 유저분들의 만족에 집중한 ‘카운터사이드’를 만들어가겠다”고 전했다.

‘카운터사이드’의 이벤트 에피소드 ‘GT쿠폰’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