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0일(수), 신규 유니크 용병 ‘태을진인 ' 업데이트
’기가슈트 헬멧’ 등 신규 장비 2종 추가
신축년 설 맞이 이벤트 오픈

㈜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10일) 신규 유니크 용병 ‘태을진인’을 공개했다.

‘태을진인’은 오행의 힘을 각각 상황에 따라 조종하여 상대를 제압하는 유니크 용병이다.

상대를 가둔 후 다수의 용을 소환하여 공격하는 ‘구룡신화조’ ▲아군은 회복, 적은 중독시키는 꽃밭을 생성하는 ‘백화난만’ ▲비를 일으키는 부적을 던지는 ‘환우부’ ▲하늘위로 올라 오행을 발사하는 ‘오행상생’ 스킬을 활용하는 조작의 재미가 있는 용병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나노머신을 생성하고 유도미사일을 발사하는 ‘기가슈트 헬멧’ ▲주변으로 폭발성 웨폰을 뿌리는 ‘신농 의상’ 등 매력적인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신규 장비 2종을 새롭게 추가했다.

‘로스트사가’는 다가오는 설을 맞아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부터 24일까지 매일 접속 및 전투 플레이를 통해 ‘신년 티켓’을 지급한다. ‘신년 티켓’은 설 맞이 이벤트샵에서 ‘유니크 용병’, ‘All +10메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게임 내 플레이를 통해 설프라이즈 뽑기권을 지급하며 ‘로스트사가’ 설 맞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뽑기권을 사용하면 ‘신년 티켓’, ‘커스텀 메달’, ‘몬스터 코인’ 등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