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향 로맨스 판타지 ‘반만 남은 세계’, 메인 캐릭터 CV 영상 일부 공개
수려한 일러스트와 개성 넘치는 대사로 남자 주인공들의 매력 극대화
국내 유명 성우진의 명품 보이스가 더해져 국내 정식 출시 기대감 고조

2DC(이하 투디씨)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여성향 모바일 게임 ‘반만 남은 세계’의 메인 캐릭터 CV (캐릭터 보이스) 영상을 일부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반만 남은 세계’는 경일, 운진, 영우를 시작으로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지닌 남자 주인공 8인의 CV (캐릭터 보이스) 영상을 공식 트위터 및 네이버 카페, 유튜브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이미 여러 차례 화제를 불러일으킨 수려한 비주얼의 일러스트에 류승곤, 엄상현, 남도형, 신용우, 김민주, 이새아, 심규혁, 김명준 등 국내 대표 베테랑 성우들의 명품 보이스 연기가 더해지면서, 공식 카페와 공식 트위터에서는 ‘반만 남은 세계’의 국내 정식 출시와 메인 캐릭터 등장에 대한 높은 기대감이 확인됐다.

투디씨의 첫 번째 서비스작인 ‘반만 남은 세계’는 주인공의 시점으로 로맨스 판타지를 즐길 수 있는 여성향 모바일 게임이다. 현실에서 미지의 세계로 소환된 주인공이 수려한 비주얼과 각각의 개성을 지닌 남자 주인공들을 만나 반세계에 감춰진 비밀을 풀어 나가는 게임으로, 방대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와 독특한 세계관이 특징이다.

유저 입장에서는 남자 주인공들과 밀접한 관계를 형성해 이벤트 연출 속 매력적인 컷신 및 캐릭터 카드를 수집하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으며, 캐릭터 수집과 육성으로 즐기는 전투와 소환, 메인 스토리와 이벤트 등을 통해 게임에 몰입할 수 있다.

투디씨 관계자는 “’반만 남은 세계’에서 유저와 아름다운 로맨스를 그려 나갈 남자 주인공 8인의 CV 영상을 공개했다”며, “수려한 일러스트, 명품 보이스 더빙 및 OST, 방대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한 단계 수준 높은 여성향 모바일 게임을 유저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캐릭터 CV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XAErcjpnnPw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