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5일 신규 캐릭터, 신규 대륙 등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
신규 서버 ‘모니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함께 진행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는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사전예약이 4일부터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오는 2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모두에게 최고 등급 펫 합성을 한 번 더 진행할 수 있는 ‘차원의 소울’, 강화에 실패하여 파괴된 장비를 복구해주는 ‘마룬의 복구주문서’ 등이 포함된 특별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오는 25일에 업데이트 예정인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는 지난 4일에 진행된 유저간담회 ‘제2회 모험가의 밤 : The RED Night’를 통해 세부 스펙이 공개된 바 있다. 에피소드 업데이트인 만큼, 신규 클래스 ‘팔라딘’, 7번째 신대륙 ‘크로노스’, 서버의 명예를 건 혈투가 펼쳐지는 크로스 월드 ‘점령전’ 등 대규모 스펙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에피소드 3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25일에 오픈되는 신규 서버 ‘모니카’의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공식 홈페이지를 오는 22일까지 진행된다.

‘에피소드 3 : 크로스 월드’ 사전예약 및 신규 서버 ‘모니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