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의 전설2> IP에 블록체인 접목한 신작 <재신전기 for WEMIX> 정식 출시
전통적인 RPG 고유 특성과 재미는 유지하며 블록체인 콘텐츠를 활용한 게임
위믹스 덱스(WEMIX DEX) 통해 재신전기 게임토큰 교환 가능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각자대표 김석환, 오호은)는 온라인 게임 <미르의 전설2>에 블록체인을 접목한 신작 <재신전기(財神傳奇) for WEMIX, 이하 재신전기>가 오늘(4일) 글로벌 출시됐다고 밝혔다.

<재신전기>는 <미르의 전설2> IP를 활용한 무협 장르의 HTML5 웹게임으로 이용자는 최초 1개의 캐릭터를 선택 후 특정 레벨 조건에 따라 새로운 직업 군의 캐릭터가 공개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3개의 캐릭터를 동시 운영, 강화까지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더불어, 캐릭터 레벨이 높아질수록 다양한 도전과제를 수행해 각종 장비 등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재신전기>는 단순한 콘텐츠와 게임성을 가진 기존 블록체인 게임들과 다르게 RPG만의 고유한 특징을 최대한 유지했으며 블록체인을 접목한 콘텐츠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재신전기>는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어디서나 플레이가 가능하며, 브랜드사이트에서 안드로이드 전용 앱을 다운로드 받아 모바일 앱으로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트리는 지난 2일 위믹스 월렛에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WEMIX DEX) 서비스를 시작, 향후 이용자들은 위믹스 덱스를 통해 <재신 전기> 게임토큰 ‘CQ Zuanshi’(시큐 주안시)와 위믹스 토큰을 교환할 수 있다.

위메이드트리 김석환 대표는 “<재신전기>는 강력한 미르의 전설2 IP가 블록체인과 결합된 첫번째 게임이다”라며 “<재신전기>를 필두로 블록체인 게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수 있는 게임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위메이드트리’ 공식 브랜드 사이트:  https://wemixnetwork.com/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