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형 영웅 ‘벤슬라’, 방어력·공격 이동속도 증가 효과 및 팀 회복 기술 보유
특유의 태세 전환 능력으로 팀 전투시 전략적인 활용 가능
단축키로 바로 목표 아이템 셋팅 가능한 ‘아이템 프리셋’ 시스템 추가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궁극의 액션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 영웅 벤슬라의 지원형 특성을 강화해 새롭게 선보였다.

기존 공격형 영웅 ‘벤슬라’가 팀을 지원하는 ‘지원형 영웅’으로 재탄생했다. 주요 기술로 ▲주변 팀원에게 방어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신성 방벽’ ▲팀원에게 순차적으로 체력을 회복시켜주고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증가 효과를 주는 ‘엘리언의 숨결’ ▲아군 회복 능력을 가진 ‘빛의 심판’을 보유하고 있다.

벤슬라 특유의 방어 태세, 공격 태세 변환은 그대로 유지했다. 팀을 지원할 때 방어 태세로, 적 추격 시 공격 태세로 전환하며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공격 태세 시 적을 활동 제한 상태로 만드는 CC(Crowd control) 기술을 보유해 상대 팀 전략을 무력화시킬 수 있다.

이용자 편의를 돕는 ‘아이템 프리셋’ 시스템도 추가했다. 이용자가 원하는 목표 아이템을 설정하면 추가적으로 상점을 거치지 않고 단축키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리메이크 벤슬라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hadowarena.pearlabyss.com/main/index)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