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테이커(모바일 게임 개발사)는 모바일 방치형 RPG <아이들 키우기>의 국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아이들 키우기:찐 방치형 RPG>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 마켓에서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아이들 키우기:찐 방치형 RPG>는 누구나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 게임이다. 총 200여종의 아기자기하고 다양한 매력을 지닌 SD 캐릭터를 수집&육성하는 재미가 남다른 게임이다. 워리어, 매지션, 프리스트, 어쌔신, 아처 등 총 5가지의 직업군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자유로운 덱 배치를 통해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또한 전직, 룬, 신기, 인연 시스템을 통해 캐릭터를 육성해나가는 재미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게임은 먼저 동남아 지역에서 오픈베타테스트(OBT)를 진행하여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캐릭터 조합의 전략과 SD 캐릭터 수집과 육성, 강화 등 다양한 성장 요소들을 적극 도입했으며 더욱더 좋은 서비스와 재미를 위해 던전 콘텐츠, 영지 쟁탈전, 보스 레이드, 각종 미니 게임들로 유저들이 심심할 틈이 없을 만큼 무궁무진한 컨텐츠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PVP 아레나를 통해 다른 유저와 승부를 겨루어 랭킹에 따른 다양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지테이커의 한 관계자는 게임 시스템과 부가 콘텐츠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방치형 RPG 본연의 재미를 담아내기 위해 이용자들과 함께 고민하고 만든 게임인 만큼 기대감을 가지고 사전예약에 참여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아이들 키우기>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 스토어, 삼성 갤럭시 스토어 마켓 사전예약이 동시에 진행되며 사전예약 신청자 전원에게 S급 랜덤 영웅 카드 조각, 다이아, 골드, 포션, 주사위 등 다양한 아이템 혜택을 중복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삼성 갤럭시 스토어 마켓 사전등록 유저 대상으로 갤럭시 노트북, 갤럭시 S20, 스타벅스 등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채널(http://pf.kakao.com/_WgBFK)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