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거리 만능형 전설 영웅 '멜키르',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 가능
멜키르 전투력 TOP200 이용자에게 '전설 영웅 파편' 200개 증정
첫 대규모 업데이트 앞서 이벤트 진행...접속만 해도'전설 영웅 소환권'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서 신규 전설 영웅 '광기의 연구자 멜키르'(이하 멜키르)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멜키르'는 자신의 실험을 위해 뭐든지 하는 광기의 과학자로 전작에도 등장하는 영웅이다. 이 영웅은 근거리에 있는 적을 효과적으로 처치하며, 다양한 콘텐츠에서 활용하기 좋은 스킬과 궁극기를 보유하고 있다.

넷마블은 '멜키르' 소개 영상을 유튜브 채널 '세븐나이츠TV'에 공개하고, '멜키르' 전투력 TOP200에 들어간 이용자에게 '전설 영웅 파편' 200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오는28일 업데이트 이전까지 실시한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달 중 예정인 첫 대규모 업데이트의 '전야제 특별 사이트(http://sk2.netmarble.com/landing)'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웅 소환권'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특정 횟수만큼 즐기면 '전설 장비 세트'를 수령할 수 있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1월 대규모 업데이트에 “론칭 이후 처음으로 루디와 렌의 새로운 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라며 "흥미진진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 치밀한 전략 전투 등을 즐길 수 있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해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sk2.netmarble.com), 공식포럼(https://forum.netmarble.com/sk2) 등에서 볼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