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엘리먼츠는 아이돌 육성 리듬게임 ‘앙상블스타즈!!’에 이벤트 ‘SHUFFLE×사랑의 √는 AtoZ’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6일까지 진행되는 ‘SHUFFLE×사랑의 √는 AtoZ’는 ES횡단 기획으로 데이트 플랜을 기획해주시는 셔플 유닛을 구성하지만 카오루의 상태가 평소 같지 않는다는 스토리 이벤트로, 이벤트기간 라이브와 아이돌 활동을 클리어하면 참가패스와 이벤트 포인트를 모을 수 있다.

참가패스로 라이브에 도전해 이벤트 포인트를 누적시킬 수 있으며, 해당 포인트로 ‘하카제 카오루(5성)’, ‘시이나 니키(4성)’, ‘사카사키 나츠메(4성)’등 한정 카드와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앙상블스타즈!!’는 이벤트 한정카드 ‘모리사와 치이키(5성)’ 와 ‘텐마 미츠루(4성)’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도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라이브 이벤트를 진행할 때 상기 카드를 팀에 편성시키면 추가 버프를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1월9일 첫 로그인 시 라이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참가패스*100’이 주어진다. 그후 10일부터 총 7일간 매일 1회 ‘참가패스*50’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