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위나라 주불의, 촉나라 동연 등 신규 금색 장수 4인 등장과 신규 역대 명장 항우 등 추가
신규 적색 영혼 2종추가 신규 전법 4종 등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단행

㈜게임펍(대표 조성태)은 모바일 RPG ‘쌍삼국지’에서 금색장수, 역대명장 등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17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7일(목) 밝혔다.

우선, ‘쌍삼국지’에 비운의 천재로 알려지는 위나라 주불의, 촉나라의 동연, 오나라 초대 여황제 손희, 군웅 진영의 동백 등 4종의 신규 금색 장수가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등으로 획득 가능한 신규 역대명장 항우와 전용무기 패왕장창이 추가된다.

이와 함께 신규 적색영혼 승인일주영혼과 만무일실영혼이 추가되며, 장수들의 능력치를 크게 상승시켜주는 신규 금색 전법 4종이 추가된다. 이외에 펫 주작의 한계돌파가 추가되는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인다.

한편, 中 국민 보드 게임 삼국살 IP를 기반으로 제작된 ‘쌍삼국지’는 뛰어난 게임성과 장수들의 화려한 협공 스킬이 돋보이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울러, 수많은 삼국 명장들과 함께 난세를 평정하기 위해 모험을 떠난다는 배경을 바탕으로 나만의 장수를 키우고 육성하는 재미는 물론 다양한 던전과 보물을 얻을 수 있는 유람, 경기장, 길드 콘텐츠 등이 특징적이다.

‘쌍삼국지’ 게임 및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sangtk)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