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25일 오전 9시 59분까지 총 11종의 ‘사역술사와 요괴’ 시리즈 몬스터 획득 가능
게임 로그인 시 ‘개최기념! 사역술사와 요괴 에그’ 총 3회 지급
스페셜 던전에서 획득한 재료로 ‘음양성의 호부’ 어시스트 진화 가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그라비티의 자회사 그라비티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퍼즐게임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사역술사와 요괴’ 시리즈가 등장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등장을 통해 1월 25일 오전 9시 59분까지 ‘화차의 사역술사 세이나’를 포함한 총 11종의 ‘사역술사와 요괴’ 시리즈 몬스터를레어 에그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①1월 1일 10시~1월 9일 10시, ②1월 9일 10시~ 1월 17일 10시, ③1월 17일 10시~ 1월 25일 10시까지의 총 3회에 걸쳐 ‘개최기념! 사역술사와 요괴 에그’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2개+사역술사와 요괴 에그’, ‘마법석30개+★7확정 사역술사와 요괴 에그’를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어시스트 진화의 베이스가 되는 ‘음양성의 호부’가 몬스터 구입에 등장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시 음양성의 호부 1개를 메일로 획득할 수 있으며, 스페셜 던전 ‘사역술사와 요괴’, ‘요괴 러시!’를 클리어하면 음양성의 호부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음양성의 호부는 다양한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음양성의 호부의 진화에 필요한 재료는 스페셜 던전 ‘사역술사와 요괴’, ‘요괴 러시!’, 3인 플레이 던전 ‘협력! 요괴 러시!’에 등장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일정 확률로 요괴불을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요화옥으로 교환할 수 있으며 요화옥을 활용해 음양성의 호부를 8종의 다양한 부적으로 어시스트 진화시킬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