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50회까지 캐릭터 소환이 가능한 신년 맞이 ‘무료 50연차 이벤트’ 진행
총 9개의 대규모 복각 유니크 영웅 및 영웅 전용 장비 픽업 이벤트 진행
신년 기념 ‘로드맵’ 이벤트 진행, 시즌성 던전 콘텐츠 전격 업데이트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31일(목),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년 맞이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카카오게임즈는 2021년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1월 1일(금)부터 13일(수)까지 ‘신년 맞이 무료 50연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더불어, 1월 14일(목)까지 ‘로드맵 이벤트: Happy New Year’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인게임 보상을 제공하고, 약 30 종의 ‘신년 맞이 복각 코스튬’을 판매한다.

여기에 ‘미래 공주’, ‘메카 워리어 오그마’ 등 인기 유니크 영웅 9종과 영웅 전용 무기 9종을 획득할 수 있는 대규모 복각 픽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31일(목)부터 2주 간 픽업 이벤트 참여를 통해 그 동안 획득하지 못했던 인기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다.

신년 맞이 이벤트와 함께 전투 콘텐츠도 새로 추가한다. 오는 1월 9일(토)부터 1월 22일(금)까지 신규 길드 레이드 ‘액자의 방’을 선보이고, 던전 콘텐츠 ‘경계의 미궁’ 중 ‘지(地)속성 영웅’만 입장 가능한 ‘땅의 미궁’ 시즌을 4주간 진행한다.

한편, 지난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의 신년 맞이 콘텐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