셩취게임즈는 자사에서 서비스하고 장예원 아나운서가 모델을 맡고 있는 뉴트로 무협RPG ‘십사천서’의 코스프레 화보를 오늘(28일) 공개하였다.

이번 공개된 코스프레는 RZ COS의 소속 인기 모델 ‘야살’이 연기했다. 유명 게임과 애니메이션 코스프레 경험을 다수 보유한 야살은 언제 어디서든 사람들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는 섹시한 절세 미녀 ‘야차’를 완변하게 소화하였다.

‘야차’는 게임에서 강력한 협객으로 등장하며 게임 2일 접속 후면 받을 수 있어 초반 플레이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다.

‘십사천서’는 가볍운 플레이와 풍부한 콘텐츠로 지루할 틈이 없는 카드 전투RPG다. 초식과 심법을 자유롭게 조합하고 캐릭터 편성과 협객의 자리배치까지 고려하는등 전략적 요소가 특징이다.

이외 ‘유람’ 콘텐츠를 통해 ‘야차’와 같은 다양한 강호미인들과 교감하고 팀을 편성해 전투에 참여시킬 수 있다. 플레이가 선택하는 대답에 따라 하트 포인트를 획득하거나 잃을 수 있으며, 미녀 캐릭터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는다면 다양한 인게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십사천서는 현재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앱스토어에서 사전예약 중이며, 사전예약자 총 10만명을 동원하였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sibsa), 페이스북(https://bit.ly/3quxM1G)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