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24, 웹젠 ‘뮤 온라인’ 2021년 맞이 이벤트 1탄 ‘고포상자 3종 이벤트’ 시작
게임 내 상점에서 ‘고블린 포인트’ 사용 시 ‘마스터리 보상상자’등 고급 아이템 획득
‘고급 고포상자’ 내 ‘고대의가면’, ‘귀족의문장’ 획득 시 ‘4차 날개’, ‘선조의귀걸이’ 등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이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다가오는 2021년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웹젠은 오늘(12월 24일)부터 내년 1월 7일(목) 정기 점검 전까지 약 2주 동안 ‘+11 4차 날개’ 등 고급 아이템을 지급하는 ‘고포상자 3종 이벤트’를 시작한다.

‘고포상자’는 PC방에서 접속하거나 고블린 포인트가 포함된 상품을 구매할 경우 고블린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고, 게임 접속 후 인게임 상점 내 HOT 탭의 이벤트 상품을 통해 상자를 구매할 수 있다.

‘고포상자 3종 이벤트’는 ‘작은 고포상자’, ‘보통 고포상자’, ‘고급 고포상자’로 준비되어 있다. ‘작은 고포상자’는 10 고블린 포인트로 24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고, ‘마스터리보상상자’, ‘콘도르의깃털’ 등이 포함된다. 이어서 ‘보통 고포상자’는 20 고블린 포인트로 48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으며 ‘블러드엔젤의혼’, ‘신비의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고급 고포상자’의 경우 1,000 고블린 포인트로 제한 시간에 관계없이 원하는 시간마다 구매할 수 있다. 특히 ‘가루다의깃털’, ‘귀족의문장’, ‘정령의문장’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각각 ‘에르텔’과 ‘선조의귀걸이’ 등 최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고급 고포상자’에서 ‘고대의가면’을 획득하면 ‘+11 4차 날개(2옵션[3단계], 행운)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외에도 웹젠은 오랜 시간 ‘뮤 온라인’ 게임을 즐기는 회원들을 위해 ‘2020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고포상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