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후 최초 트레이너 최고레벨 확장, 레벨업 방법의 변화 등 새로운 여정 선사
트레이너 위치 반구에 따라 3개월마다 변화하는 ‘시즌’ 선보여 즐거운 경험 제공
‘우정의 12일’ 이벤트 진행 및 12월 2일부터 칼로스지방 포켓몬이 야생에서 발견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에 대규모 업데이트 ‘GO Beyond’를 오는 30일부터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에 새로운 기능 추가와 함께 시스템 전부를 다시 검토, 트레이너들이 새로운 방법으로 “Pokémon GO”를 즐길 수 있도록 변화하고 확장된다. 

먼저 “Pokémon GO”가 출시된 이래 최초로 트레이너 최고 레벨이 50으로 상향된다. 아직 최고 레벨이 아닌 트레이너들도 다양한 방법으로 레벨업 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다. 

특히 2021년(2020년 12월 3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전까지 기존 최고 레벨인 40을 달성하면 레거시40 배지를 비롯해 시간제한 리서치를 통해 갸라도스 모자 등 특별한 리워드가 제공된다. 

“Pokémon GO”는 트레이너들이 빠르게 레벨 40까지 도달할 수 있도록 오는 12월 31일까지 포켓몬을 잡을 때 받는 XP 보너스를 두 배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미 레벨 40의 트레이너에게는 레벨업 과제가 제공된다. 하루 동안 많은 포켓몬 잡기, 진화를 위한 도구 사용하기 등 조건 충족 시 레벨업 할 수 있으며, 한정 의상 아이템까지 보상으로 얻을 수 있다.

또한 새로운 스타일의 ‘시즌’이 도입된다. 이제 트레이너가 위치한 반구에 따라 3개월마다 새로운 ‘시즌’으로 변화한다. 

시즌에 따라 야생에 등장하는 포켓몬들이 바뀐다. 메가진화와 GO배틀리그, 게임 내 이벤트도 달라져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며 12월 1일부터 기념시즌도 진행된다. 

아울러 12월 2일부터 도치마론, 푸호꼬, 개구마르, 화살꼬빈과 인기 많은 개굴닌자, 파이어로 등 칼로스지방에서 발견된 포켓몬이 등장하며, 12월 8일 22시까지 야생에서 자주 나타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금일부터 12일 간 ‘우정의 12일’ 이벤트가 개최되어 ▲선물 열기 ▲친구와 포켓몬 교환 ▲친구와 함께 레이드, 체육관, 트레이너 배틀 시 우정레벨이 더욱 빨리 증가하고, 하루에 열 수 있는 선물의 수가 증가한다. 

‘GO Beyond’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