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엘러먼츠는 ‘앙상블스타즈!!’ 공식 트위터를 통해 ‘COSMIC PRODUCTION’ 소속 아이돌의 한정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였다. 

‘COSMIC PRODUCTION(이하 COS PRO로 약칭)’은 레이메이학원과 슈에츠 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퀄리티 높은 아이돌을 소속시킴으로써 연예계에서의 지위를 착실히 쌓아 올리고 있는 사무소다. ‘최고봉의 엔터테인먼트’라는 방침으로 소속 유닛은 Eden、Valkyrie、2wink、Crazy:B가 있다. 

이번 공개된 한정 프로필의 주인공은 천변만화의 만능신 Eden의 리더 란 나기사, 품격있는 아티스트 아이돌 Valkyrie의 리더 이츠키 슈, 해님 컬러의 치어플 스타☆ 2wink의 리더 아오이 히나타, 내기를 좋아하는 모험가 Crazy:B의 리더 아마기 린네다. 

한편, ‘앙상블스타즈!!’는 공식카페를 통해 여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3일 시작한 사쿠마 레이의 포스터중 동생 사쿠마 리츠를 찾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하였으며 오는 20일전까지 이벤트에 참여하면 한정 유닛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앙상블스타즈!!’는 글로벌 누적 유저수가 1000만명을 돌파하는 ‘앙상블스타즈’의 정통 후속작이다. 연말 한국시장 출시를 앞두고 현재 구글플레이에서 사전예약 접수 중인 ‘앙상블스타즈!!’는 총 예약자 40만명을 육박하고 있다. 

‘앙상블스타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트위터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