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 참가로 더욱 뜨거워진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 11월 28일 개막
서울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생방송 스트리밍으로 진행
총 16명의 숨은 고수들 출전, 100만원 상당의 상금 놓고 치열한 두뇌 싸움 예상

창유(지사장 최혜연)는 DP.스톰(DP.storm)이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미소녀 모바일게임 <일루전 커넥트>의 공식 대회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를 오는 28일 개막한다고 밝혔다.

상암동 OGN e스타디움에서 개막하는 이번 대회는 첫 공식 대회이자 누적 시청자 19,443명, 총 시청시간 2,448시간을 기록하는 등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킨 ‘언택트 컴피티션 C1 매치’에 이어 진행되는 오프라인 대회다.

이전 대회와는 다르게 이번 대회는 일반인 참가자들로만 구성했다. 총 16명의 참가자를 선정해 진행되며, 코로나 확산 방지와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현장에는 대회 참가자들만 입장하도록 제한을 두었다.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의 16강전은 5전 3선승제로 치러지며 8강전과 4강전은 3전 2선승제, 결승전과 3,4위전은 5전 3선승제로 치러진다. 8강전부터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스트리밍 형태로 생중계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언택트 컴피티션 C1 매치’에서 적용했던 여러 룰을 새롭게 다듬어 적용한다. 대표적으로 밴 캐릭터는 각 매치마다 경기 전에 지정된 상태로 진행하며, 참가자들의 캐릭터 및 장비 세팅 시간은 5분으로 설정해 참가자들이 충분히 자신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를 기념한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먼저 곧 오픈되는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우승자를 투표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원스토어 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대회 진행 중 공식 카페에서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유 박혜정 본부장은 “많은 화제를 낳은 ‘언택트 컴피티션 C1 매치’ 진행의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볼거리 많은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를 준비했다”며 “<일루전 커넥트>를 사랑하는 많은 게임 고수분들이 참여해 열띤 경쟁을 펼쳤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일반인 참가자로 더욱 새로워진 ‘언택트 컴피티션 C2 매치’에 대한 대회 진행 및 이벤트에 자세한 사항은 <일루전 커넥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