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실적 발표 통해 매출 76억원, 영업이익 20억원 기록했다고 발표 
2020년3분기 누적 매출 389억원 달성. 스팀 PC Café 시범 공개 서비스 연장 진행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금일 3분기 보고서를 통해 매출액 76억원, 영업이익 20억원, 당기순이익 30억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 또한 플레이위드는 올 3분기까지 누적 매출 389억원, 영업이익 128억원, 당기순이익 131억원을 기록했다. 

이로써 플레이위드는 지난 2019년 3분기부터 2020년 3분기까지  5분기 연속으로 영업이익을 이어가고 있다. 

플레이위드는 전년에 출시한 모바일 게임 로한M의 꾸준한 흥행을 기록하면서 이와 같은  실적을 보여줬다고 밝혔다. 로한M은 신규 서버 오픈, 각 직업별 밸런싱, 신규 필드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매출을 견고히 유지했다. 

또한 플레이위드게임즈와 ‘프로젝트 씰M’의 퍼블리싱 계약을 진행했다.  플레이위드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스팀 PC Café의 시범 공개 서비스는 신규 게임 라인 업을 추가변경하며, 순항 중에 있다고 밝혔다. 

플레이위드 관계자는 “플레이위드는 앞으로 진행 중인 여러 프로젝트에 대한 일정 등이 정해지면 바로 공개할 예정” 이며, “현재 시범 공개 서비스를 진행 중인 스팀PC Café 도 정식 라인업과 서비스 일정을 확정해 새로운 매출원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