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드게임스(IceBird Games)는 오늘(13일) 대만, 홍콩, 마카오 지역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삼국지 배경의 모바일 전략게임 ‘찐삼국’ 홍보모델로 배우 황정민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황정민은 영화 ‘신세계’, ‘국제시장’ ‘베테랑’ 및 최근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에서도 열연을 펼쳐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국민배우다. 오는 12월에는 8년만에 드라마 ‘허쉬’로 안방에 복귀할 예정이다. 

‘찐삼국’ 홍보 이미지에서 수석 지휘관의 이름을 안게 된 깔끔한 정장차림의 천만배우 황정민은 환한 웃음과 간단한 제스처로 찐삼국만의 다양한 재미의 존재를 암시해주고 있다.

아이스버드게임스 관계자는 “황정민의 연기에 대한 진정성과 카리스마 넘치면서도 친근하고 순박한 이미지가 ‘찐삼국’과 잘 맞아 떨어진다고 판단했다”며, “’찐삼국’은 삼국 전장을 재현하고 있으며, 신마(神魔) 각성의 신선한 조합과 전략성 넘치는 국가전을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고전풍 분위기와 전략적이면서도 간편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특징을 배우 황정민과 함께 알려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현재 사전예약이벤트 중인 ‘찐삼국’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갤럭시Z 폴드, 아이폰 12 프로맥스, 구글기프트 카드 등의 선물을 증정하고 있다. 공식카페에서는 도플갱어 퀴즈 등 다양한 홍보모델 관련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모델 황정민의 모습은 온라인, 지하철 등 대규모 광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며, ‘찐삼국’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jjinsamgu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