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하츠,수많은 영웅들로 팀을 구성해 전투를 진행하는전략 중심 디펜스RPG
신들의 궁전 발할라와,영웅 인페르노,리자드맨 추가 등 시즌2업데이트 진행
신규 및 모든 이용자에게 태생5성 발키리 영웅 및 장비 지급 이벤트 진행

브로크신드리(대표: 문종호)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전략 디펜스 RPG `세븐하츠`에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시즌2 업데이트를 통해 폐허가 된 신들의 궁전 ‘발할라’가 새롭게 열리게 되며 이전과는 비교도 안될 정도의 크고 강력한 대군단이 등장할 예정이다.

더불어 강력한 적들의 대군단에 맞설 새로운 영웅들도 등장한다. 지옥불 화신이 되어 무적상태로 전장을 누비는 인페르노와 시리즈의 영웅과 맹독, 그리고 강력한 전차의 힘으로 적들을 제압하는 리자드맨 시리즈의 영웅이 추가된다.

유저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고난이도의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조정하고 영웅들의 밸런스를 조절하는 한편 모험의 길, 일일미션, 시즌패스 등의 보상을 모두 상향하여 플레이에 따라 재화를 더욱 쉽게 획득할 수 있게 변경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용자들과 기존 이용자 모두에게 인기 영웅인 발키리 시리즈와 장비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명예대전 이벤트 등 게임 내에서 추가로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세븐하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7he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