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공개 기념해 접속만해도 개념예장 8종 증정
오는 20일까지 극장판 등장하는 주요 서번트 픽업소환 실시
미션 클리어 하면 최대 9개의 성정석 증정

넷마블(대표 권영식,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페이트/그랜드 오더>(Fate/Grand Order)에서 극장판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공개를 기념한 캠페인을 2021년 1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현재 상영 중인 'Fate' 시리즈 애니메이션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공개를 기념해 접속만 해도 총 8종의 개념예장을 증정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5회~8회차 개념예장을 늘어놓으면 한 장의 일러스트가 돼 소장가치를 높였다. 

또, 넷마블은 극장판에 등장하는 주요 서번트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세이버)', '알트리아 펜드래곤(4성/얼터/세이버)', '헤라클레스(4성)'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을 오는 20일까지 열고, 극장판과 연관있는 서번트의 강화확률과 친구 포인트 획득량을 2배 올렸다.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는 미션 7종을 클리어 할 때마다 성정석(게임재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실시한다. 미션은 '질서 특정 서번트 3기 처치', '특이점F 염상오염도시 후유키 클리어' 등이며,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총 9개의 성정석과 캠페인 기념 커맨드 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알트리아 펜드래곤(5성/세이버)'의 모션과 보구(필살기) 연출을 리뉴얼했으며, 간이영의(일종의 의상 아이템) '풍왕결계'를 추가했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fategokr),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FateGO.KR),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FateGO_KR)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