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 육성에 도움을 주는 ‘버프 이벤트’,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진행
최대 70회에 걸쳐 무료로 영웅을 소환할 수 있는 무료 소환 이벤트 진행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글로벌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금) 밝혔다. 

먼저, 11월 5일부터 9일까지는 이용자들이 보유한 영웅을 더욱 빠르게 성장 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부여하는 버프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에는 날짜에 따라 경험치나 골드의 획득량이 늘어나고 영웅 강화에 필요한 ‘룬’과 장비 제작에 필요한 재료의 획득량도 크게 증가한다. 특히, 11월 8일부터 9일까지는 날짜 별로 제공되는 모든 버프가 동시에 제공되는 특별한 날이 기다리고 있다. 더불어, 버프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장비와 아티팩트 해제가 무료로 제공된다. 

5성 영웅 소환권과 78레벨 장비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도 11월 5일부터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7일간 출석하면 소환권과 장비세트 외에도 2주년 기념 아티팩트 ‘운명적인 만남’과 장비 강화석, 머라고라와 같은 게임 플레이에 큰 도움이 되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11월 5일부터 11월 26일까지 최대 70회에 걸쳐 영웅을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무료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무료 소환은 매일 10회씩 가능하며 7일동안 참여할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실장은 “2년이라는 시간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 주시는 전세계 모든 에픽세븐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팬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더욱 발전해 나가는 에픽세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