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의 불꽃’을 찾기 위해 신규 필드 ‘지스크 영지’로 떠나는 신규 시나리오 공개
신규 인스턴스 던전, 몬스터 등 신규 콘텐츠 추가
푸짐한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마녀의 호러 할로윈 파티’ 이벤트 실시

액토즈소프트(052790, 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체 개발한 액션 RPG ‘라테일’에서 ‘지스크 영지’ 업데이트 및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전했다. 

먼저, ‘지스카드’의 요청으로 ‘진실의 불꽃’을 찾기 위해 신규 필드 ‘지스크 영지’로 떠나는 신규 시나리오를 공개했다. 신규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신규 NPC ‘제나’와 함께 ‘지스크 영지’의 숨겨진 진실을 파헤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보스 몬스터 ‘뱀 그림자’가 등장하는 2인 인스턴스 던전 ‘허무의 별’을 오픈하고, 신규 보스 몬스터 ‘망각의 레테’가 출현하는 6인 인스턴스 던전 ‘망각의 호숫가’를 선보였다. 또 ‘알게아’, ‘포노스’ 등 신규 몬스터 21종을 신규 인스턴스 던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는 할로윈을 맞이해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마녀의 호러 할로윈 파티’ 이벤트를 내달 25일까지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던전 ‘엉켜버린 파티장’에서 ‘조사’ 스킬을 사용해 ‘할로윈 사탕’ 및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엉켜버린 파티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획득한 ‘할로윈 사탕’으로 ‘그림리퍼 의상’, ‘환자 의상’ 이벤트 등 다양한 아이템을 교환 가능하다. 

더불어, ‘저세상 코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의 캐릭터를 할로윈 콘셉트로 코디해 ‘라테일’ 스크린샷 게시판 및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라테일 그립톡 세트’, ‘서브클래스 아크릴 스탠드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초대 코드를 입력하는 방식으로, 신규 이용자들 및 기존 이용자들에게 ‘초기화의 결정’, ‘경험치의 비약 1000%’ 등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다크 흑염룡 코스튬 선물 I’ 및 ‘다크 흑염룡 코스튬 선물 II’도 선물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아이템과 버프, 지원 장비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 및 접속 유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특정 시간에 진행되는 ‘호러 퀴즈 타임’ 이벤트 등 총 13종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의 업데이트 및 대규모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특별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9/4q_update2/index.asp)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