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엘리먼츠에서 개발한 아이돌 육성 모바일게임 ‘앙상블스타즈!’의 후속작 ‘앙상블스타즈!!’가 공식카페와 공식트위터에서 추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앙상블스타즈!!’는 공식트위터를 통해 매주 게임속 유닛의 MV를 선보이고 있으며 앞서 최초로 공개된 MaM 유닛의 ‘Blooming World’ MV는 5000개 리트윗과 1300개의 좋아요를 달성한 바 있다. 

‘앙상블스타즈!!’의 게임엔진으로 실시간 렌더링한 3D live 뮤비는 플레이들이 미리 게임 콘텐츠를 체험하게끔 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사랑하는 아이돌을 응원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앙상블스타즈!!’는 전작의 여성향 아이돌 육성 모바일과 동일 컨셉으로 더욱 나아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더욱 디테일한 연출과 더욱 현장감 넘치는 콘텐츠, 5만 프레임에 달한 모델링 그리고 자유롭게 결정가능한 공연 캐릭터, 센터, 의상, 곡, 솔로 타임등과 리듬에 맞춰 터치만 하면 개성강한 아이돌과 실시간으로 3D live 콘서트에 참여가능하다. 

‘앙상블스타즈!!’는 공식 트위터를 팔로우하고 최근 공개된 Trickstar 유닛의 MV ‘Rebellion Star’를 알티한 유저중 총 3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ensemblestars2020)와 공식트위터(https://twitter.com/enstars2_KR)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