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0 댓글 0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자사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 중인 경제전략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의 할로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이번에 진행되는 할로윈 이벤트인 ‘공포의 할로윈’은 매일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여 영혼을 봉인해 태황갑옷을 비롯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또한 영혼을 일정 횟수 이상 봉인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사천왕 무기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 외에도 유저분들이 직접 본인의 서버명과 캐릭터명이 적힌 종이를 들고 할로윈 분장 인증샷을 남기면 투표를 통해 최대 거상 상품권 3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담당자는 “할로윈 시즌을 맞아 할로윈과 잘 어울리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천하제일상 거상’과 함께 즐거운 할로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하제일상 거상'의 할로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 페이지: http://www.gersang.co.kr/main.gs
할로윈 이벤트 페이지: http://www.gersang.co.kr/event/2020/20201028_halloween/main.gs
할로윈 이벤트 홍보 영상: https://youtu.be/MLreDONxVIw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