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3까지 웹젠, ‘뮤 온라인’ 친구 찾기 및 ‘시즌 16 2차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진행
10/22까지 이벤트 몬스터 사냥하면 이벤트 뮨 ‘단풍’과 ‘은행‘ 획득 가능
최대 1,250레벨 달성 ‘그레모리케이스’를 통해 시즌 레벨 보상 ‘정제의 엘피스 뮨’ 제공

웹젠(대표 김태영)의 PC MMORPG ‘뮤 온라인’에서 ‘친구 찾기 이벤트’와 각종 뮨 획득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먼저, 웹젠은 11월 3일(화)까지 친구 찾기 이벤트 ‘보고싶다 친구야’를 진행한다. 뮤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커뮤니티 게시판 'I♡MU SCHOOL'에서 친구를 찾는 글을 남기면 보상이 지급된다. 

계정 당 1회에 한해 친구 찾기 게시글을 작성한 회원 모두에게 ‘[귀속]빛의축복(상급) 5개’가 제공되며, 친구 찾기와 관련된 사연을 댓글로 남겨준 회원 총 50명을 추첨으로 뽑아 ’10,000캐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10월 22일(목)까지 진행되는 ‘10월 알을 품은 몬스터’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벤트 뮨 ‘단풍’과 ‘은행’을 획득할 수 있다. 특정 이벤트 몬스터를 사냥하면 ‘뮨 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정 확률로 이벤트 뮨 획득이 가능하다. 

이벤트 뮨 ‘단풍’과 ‘은행’은 기본 능력을 증가시키거나 뮨 스킬 사용 속도가 상승하는 등 사냥에 도움이 되는 효과를 제공한다. 

단, ‘엘도라도, 엘도라도S, 엘리시온’에서는 이벤트 몬스터가 출몰하지 않는다.

또한, ‘뮤 온라인’은 별도로 공지가 있을 때까지 최대 레벨 1,300레벨 확장 기념으로 한정판 ‘정제의 엘피스 뮨’을 지급한다. 

캐릭터가 1,250레벨을 달성하면 ‘그레모리케이스’를 통해 ‘시즌 레벨 보상’을 자동으로 지급하고, ‘시즌 레벨 보상 상자’를 바닥에 던지면 스킬 공격력이 증가하는 ‘정제의 엘피스 뮨’을 획득할 수 있다. 

웹젠은 ‘뮤 온라인’ 회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내 콘텐츠를 지속해서 선보이고 있다. 웹젠은 지난 10월 13일 신규 사냥터 ‘아르닐 신전’을 추가하는 ‘시즌 16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마스터리 장비 강화’ 및 ‘프리미엄 시그니처 럭키박스’ 등 각종 이벤트로 회원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웹젠의 PC MMORPG ‘뮤 온라인’의 ‘친구 찾기 이벤트’와 ‘프리미엄 및 한정판 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uonlin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