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슈팅게임 명가 ‘사이쿄’의 텐가이와 건버드, 히어로볼Z 세계에 참전
‘이벤트 전투 지역’ 통해 신규 성장 콘텐츠 ‘스킬’ 획득 가능
14일간 매일 출석만 해도 SSR 히어로, 엘리트 히어로 등의 보상 지급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캐릭터수집육성형 RPG ‘히어로볼Z’의 텐가이&건버드 콜라보레이션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텐가이&건버드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를 비롯해 ‘이벤트 전투 지역’, ‘스킬’ 아이템 등의 신규 콘텐츠와 출석 이벤트를 통한 SSR 히어로 지급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먼저 슈팅게임 명가 ‘사이쿄’의 텐가이, 건버드 캐릭터가 히어로볼Z 세계에 참전한다. 게임 내 등장하는 캐릭터는 원작과 동일한 발사체로 공격을 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텐가이 히어로는 10월 14일부터, 건버드 히어로는 10월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텐가이&건버드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기간 내 엘리트 히어로 합성 및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정예 히어로마다 장착할 수 있는 ‘스킬’ 아이템도 추가됐다. ‘스킬’ 제작 및 성장 재화 아이템은 ‘이벤트 전투’ 및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을 통해 획득 가능하고, 히어로 장착 시 각 스킬 종류에 따라 특수 능력이 일정 확률로 발동된다.

‘이벤트 전투 지역’은 일정 시간마다 보스 몬스터가 연이어 등장하는 곳으로, 주어진 시간 내 많은 보스를 처치할수록 신규 성장 콘텐츠인 ‘스킬’ 제작 및 성장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어서 히어로 멘토, 멘티 시스템을 도입했다. 멘티로 지정된 히어로는 멘토 히어로의 전투력을 가져오고, 멘티 히어로의 진화 등급이 높아질수록 멘토 히어로부터 가져오는 전투력의 효율이 높아진다.

특히, 콘텐츠 이용 시 히어로 및 장착 아이템 세트를 저장할 수 있는 ‘히어로 덱 프리셋’ 기능을 추가하여 유저에게 히어로 및 장착 아이템 변경에 대한 편의성을 제공한다.

조이시티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 및 그랜드 오픈 100일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들을 선보인다. 14일간의 출석 이벤트를 통해 SSR 히어로, 엘리트 히어로,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100일 기념 페스티벌 참여 시 성장에 필요한 재화(골드, 진화 파워)를 획득할 수 있는 100일 기념 상자부터 획득한 100일 기념 상자를 사용하여 보너스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미션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히어로볼Z’의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