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9일 오전 10시까지 총 12종의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 몬스터 획득 가능
게임 로그인 시 ‘개최기념!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 총 20회분 지급
스페셜 던전에서 획득한 재료로 ‘성스러운 열쇠’와 ‘저주받은 열쇠’ 어시스트 진화 가능!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가 등장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등장을 통해 11월 9일 오전 10시까지 ‘화염의 열쇠 계승자 글레온’ 등 총 12종의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시리즈 몬스터들을 특별 레어 에그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로그인하면 10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와 10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총 2회에 걸쳐 ‘개최기념!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 20회분을 증정한다. 

마찬가지로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2개+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 ‘마법석30개+★7 확정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 에그’를 각 기간 중 1회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성스러운 열쇠’와 ‘저주받은 열쇠’가 등장한다. 이벤트 기간 내 로그인 시 ‘성스러운 열쇠’ 1개를 메일로 받을 수 있으며 스페셜 던전 ‘7대 대죄용 러시!’를 클리어하면 ‘저주받은 열쇠’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몬스터 구입에서도 두 열쇠를 구매 가능하며 열쇠는 각각 5종의 어시스트 진화가 가능하다. 

함께 등장하는 스페셜 던전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에서는 등장하는 몬스터를 쓰러뜨리면 불의 조각, 물의 조각, 나무의 조각, 빛의 조각, 어둠의 조각 등 5종류의 조각을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결정으로 교환 가능하며 결정으로 성스러운 열쇠와 저주받은 열쇠를 어시스트 진화시킬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고난이도 이벤트 던전 ‘초파멸 대죄용 러시!’를 클리어하면 ‘무지개 결정’이나 ‘불의 결정’ 등이 드롭된다. 협력 3인 플레이 던전 ‘협력! 대죄용과 열쇠의 용사’도 등장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