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만큼 풍성한 선물과 다채로운 혜택 담긴 쿠폰 100% 증정
신규 서버 무료 뽑기 이벤트 및 복귀 유저 대상 풍성한 혜택 마련
토끼를 납치한 이벤트 한정 보스 처치 시 다채로운 보상 제공

4399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서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캐릭터 성장에 효과적인 혜택이 담긴 한가위 쿠폰을 선물한다. 쿠폰 프로모션은 내달 4일까지 진행되며,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기적의검’ 배너를 클릭하면 쿠폰 코드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게임 내에서도 한가위만큼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서버유저 및 복귀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는 물론 접속만 해도 선물을 주는 기간 한정 누적 접속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와 함께 한정 보물찾기 및 탐험 이벤트, 전 서버 수집 이벤트, 한정 던전 이벤트 등 연휴 기간 동안 쉴 새 없이 즐길 거리가 제공된다. 

특히 토끼를 납치한 이벤트 한정 보스를 처치하면 일정 시간 동안 토끼 아이템을 획득하여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 ‘기적의검’ 공식 카페에서도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작년 9월 출시된 ‘기적의검’은 4399코리아 최초의 세로형 MMORPG로, 빠른 성장속도와 편리한 조작법, 그리고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에서 장기간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4399코리아의 모바일 MMORPG ‘기적의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이프]


많이 본 게시물